또 다른 시작
시즌 5, 에피소드 1: 콜슨과 그의 팀원들은 정체 모를 일당에게 납치당해 우주선에 탑승하게 된다. 한편, 메이와 시먼스는 지구에 큰 이변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