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5: 맥스가 살인죄로 기소된 간호사를 도우려 한다. 레이놀즈는 낙후된 건물에서 중독된 세입자가 속출하자 그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한편, 블룸은 동생에게 놀라운 사실을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