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결 사건
시즌 3, 에피소드 22: 필라델피아 사건 수사가 재개되자 스텔라가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고, 과거의 기억이 그녀를 괴롭힌다. 한편, 맥을 향한 내부 조사가 시작되자 그가 힘겹게 쌓아온 경력이 위태로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