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메드 미래는 개척하는 것
시즌 7, 에피소드 3: 동생과 농구를 하러 갔던 딜런은 근처 건물에서 총성을 듣는다. 친구와 장난을 치던 어린 남자아이가 복부에 총상을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