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조직이 일련의 사태를 겪으며 어려워지자 클레이는 IRA와 새로운 거래를 맺는다. 한편, 백인 분리주의 단체인 애국자 연맹이 차밍에 나타나 샘크로의 자리를 위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