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뱀파이어 주말
시즌 2, 에피소드 6: 캐슬과 베켓은 묘지로 가서 흡혈귀 송곳니를 끼고 있는 청년의 시신의 심장에 말뚝이 박힌 것을 발견하고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