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을 누르다
시즌 6, 에피소드 3: 홈스와 왓슨은 미국 독립 전쟁을 재현한 이벤트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조사한다. 홈스는 지력 회복의 시간이 길어지자 좌절하고, 마이클과의 우정이 깊어지는 것에서 위안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