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시착
시즌 2, 에피소드 21: 마이애미 해변에 발생한 비행기 추락사고로 현장에 도착한 호레이쇼 반장은 이 사고가 살인의 목적을 가졌음을 직감해 조종사 아담 데커의 동창 웨스 갤러거를 용의선상에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