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덫
시즌 2, 에피소드 4: 청소년 테니스 선수가 한밤중에 사라지고, 주변인의 검문 끝에 사랑의 도피로 결론날 듯 했지만, 라틴계 소녀가 살해되면서 수사의 방향이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