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3: 하데스의 감옥에 갇힌 후크를 구출하려면 먼저 무시무시한 괴물에 맞서 싸워야만 한다. 메리 마거릿은 이 괴물에 관해 알고 있는 소꿉친구를 찾아가 어떻게 상대해야 할지 물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