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판정
시즌 3, 에피소드 6: 휘슬러의 과거를 알고 있는 죄수가 들어오게 된다. 머혼은 그가 휘슬러를 지속적으로 예리하게 지켜보는 것이 걱정된다. 머혼은 더 나은 거래를 제안받게 된다. 한편 소피아와 링컨은 경비에게 약을 먹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