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8: 필립과 엘리자베스는 각자의 임무 중 고통스러운 상황과 마주하게 된다. 스탠은 올레크와의 대결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군사 기밀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