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캐롤라인
시즌 2, 에피소드 19: 씨노트는 올가미를 목에 걸고 뛰어내리지만 간수들에 의해 목숨을 구한다. 씨노트는 머혼을 배신하라는 제안을 받는다. 마이클은 마침내 대통령과 만나게 된다. 마이클은 세라와 링컨의 만남의 장소에 동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