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 조지의 죽음으로 병원에는 파문이 일고, 동료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그를 떠나보낸다. 한편 조지의 어머니는 캘리에게 조지의 장기 기증 결정을 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