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시즌 6, 에피소드 1: 다이애나 파울리 요원은 텔레파시 능력이 있는 체스 신동 깁슨 프레이즈를 보호하려고 하고 멀더와 스컬리는 사막에서 위험한 생명체를 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