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9: 포르노 사업이 조직에 피해를 입히자 클레이는 사업을 중단시키고 총기 밀수 사업을 재개하려 한다. 잭스는 이에 반발하고 두 사람은 또다시 충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