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울 것인가, 날 것인가
시즌 6, 에피소드 15: 필의 예전 치어리더 친구들과 만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클레어는 일등석 자리에 타고 올 기회를 잡고, 일반석에 탄 필과는 완전히 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매니가 같이 요리 수업을 듣는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자 글로리아는 제이에게 나쁜 친구들을 상대하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한다. 미첼과 캠, 페퍼는 다른 친구들과 같이 늦었지만 살의 아기를 위한 베이비 샤워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