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11: 브라이언은 앞을 보지 못하는 소녀와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소녀가 개를 싫어한다고 밝히자 상황이 이상해진다. 피터는 계단에서 자꾸 미끄러지자 위층에서만 생활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