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22: 하치너가 폭탄 테러범 용의자로 스왓 팀에게 체포된다. 하치너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수사를 진행하던 BAU는 이 사태가 안토니아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