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윌은 레이철이 글리 클럽을 떠난 후로, 강력한 한 방이 부족한 글리 클럽의 연습에 걱정이 많다. 테리와 간 식당에서 우연히 옛날에 가르쳤던 제자를 보고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결국 윌은 합창단 선배였던 에이프릴 로즈를 찾아 글리 클럽에 초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