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선수의 스트레스
시즌 3, 에피소드 11: 농구장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신고에 본즈와 부스가 출동하고, 썩은 시체가 그들을 기다리는데 부스는 피해자의 목걸이를 보고 충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