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2: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뉴 디렉션은 모두 사랑에 빠진다. 글리 클럽은 자선 행사를 시작하고 블레인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워블러즈의 도움을 받아 사랑의 세레나데를 준비한다. 커트는 세레나데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