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로리가 과거에 함께 일했던 정보원이 편의점에서 강도의 총에 맞고, 로리는 범죄의 중요한 단서인 총알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지 않도록 정보원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