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와 이전
시즌 7, 에피소드 8: 제퍼의 오작동으로 계속 타임 워프를 하고 해결 방법은 요요가 빠른 스피드로 기계를 제거해야 한다. 하지만 요요는 힘을 사용하지 못하고 오랜 적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