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없는 것
시즌 5, 에피소드 3: 제이크에 설득에 넘어간 애디슨은 무자궁증 여성에게 자궁 이식 수술을 해준다. 한편, 따분한 바이얼릿은 엄마 모임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