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 라이트먼은 은행을 털려고 계획한 남자가 범죄를 저지르지 않도록 막는다. 한편, 포스터와 라이트먼은 회사 운영을 놓고 논쟁을 벌이고, 엘리의 빈자리를 채울 새로운 인턴이 고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