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PD 전부 없던 일로
시즌 3, 에피소드 8: 정보국이 곧 있을 마약 거래에 대한 제보를 추적하자 팀은 한 남자의 훼손된 시신을 발견한다. 버지스는 플랫을 위해 깜짝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