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섬 엑스 파일
시즌 4, 에피소드 21: 우체국 직원이 화장실에서 나타난 벌들에게 쏘여 죽은 사건을 멀더로부터 가로챈 스키너 부국장은 현장에 남은 모든 증거를 인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