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에밀리를 의심하는 리디아는 에밀리의 뒤를 캐는 한편 빅토리아와 화해하고자 하지만 빅토리아는 완전히 거부한다. 한편 샬롯과 빅토리아의 관계는 점점 나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