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티코 중대 결심
시즌 1, 에피소드 8: FBI 컴퓨터가 해킹을 당하고, 기밀 정보를 알게 된 알렉스는 뉴욕에 폭탄이 있다고 생각한다. 한편, 연수생들에게는 단독 수사를 하는 임무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