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PD 쥐 박멸
시즌 2, 에피소드 20: 과거 뉴욕에서 일어난 사건과 흡사한 범죄를 수사하기 위해 시카고로 온 벤슨 경사는 경찰, 소방 당국과 협력 수사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