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결 심판
시즌 5, 에피소드 1: 헬렌 갬블 검사는 바비의 의뢰인을 기소하는 것에 대해 재고한다. 엘레노어와 린제이는 학습 장애를 얻게 된 아이들의 부모를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