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암스테르담 크로클라호마
시즌 1, 에피소드 15: 레이놀즈의 어린 환자가 집안 형편 때문에 필요한 약을 섭취하지 못하자 맥스가 편법을 제안한다. 한편 커푸어는 교황 암살 시도 혐의로 조사를 받고, 레이놀즈는 재활 중인 블룸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