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대회 브라더스 앤 시스터스
시즌 5, 에피소드 7: 저스틴은 홀리의 요양원 간호사가 맘에 들자 홀리의 회복에 더 관심을 보인다. 스카티의 불륜을 알고도 노라, 세라, 키티는 케빈과 화해시키려 하고, 케빈은 가족의 간섭에 화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