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즈 팀 목사
시즌 4, 에피소드 2: 필립이 민감하고 위험한 물건이 든 소포를 없애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동안, 제닝스 가족의 긴장감은 페이지로 인해 폭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