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시즌 1, 에피소드 1: 맥킨리 고등학교에서 스페인어 선생님으로 재직 중인 윌은 망해가는 글리 클럽을 자진해서 맡고 클럽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 새 이름부터 신입 단원 모집까지 하지만 시작부터 순탄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