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3: 이선 조벨은 샘크로의 영향력을 약화시키기 위해 헤일과 손잡고 차밍에 마약을 들여온다. 이 사실을 모르는 잭스는 헤일을 찾아가 마약이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