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의 파수꾼
시즌 5, 에피소드 7: 바비는 아내를 파키스탄 관습에 따라 사망에 이르게 한 남성을 변호한다. 유진은 어쩔 수 없이 할랜드 변호사를 다시 한번 돕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