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채스테인 메모리얼 병원의 정전으로 의료진들이 큰 난관에 봉착한다. 새로운 환자 수용을 중단하고 생명 유지 장치를 착용한 환자들을 이송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