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3: CTU가 바이러스 확보에 실패하자 정부는 LA로 바이러스가 퍼질 것을 우려한다. 니나는 아마도에 대한 정보를 잭에게 말하고 아마도와 마커스는 바이러스 거래를 다시 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