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9: 대통령은 영부인에게 자신의 결백을 호소하고 핸더슨은 잭에게 증거물을 빼앗는다. 카렌은 뷰캐넌의 집에서 잭과 오드리를 돕고 있는 클로이를 도주하게 하고 대통령의 행동을 곱씹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