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7: 대통령은 테러범과 도운 커밍스를 추궁하고 신경가스를 찾을 방법을 모색한다. 러시아가 아니라 미국이 위험해 처한 걸 알고 로건은 잭을 CTU에 복직시키고 전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