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4: 정부가 침묵하자 테러단은 인질을 죽이기 시작하고 CTU는 폭탄을 설치해 인질들을 구하려 한다. 잭은 데릭을 구하려고 자신이 대신 인질이 되고 마샤는 파머와의 통화 내용을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