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0: 고문 당한 잭은 킹슬리의 부하들의 눈을 피해 탈출을 시도한다. 부통령은 파머가 대통령직을 수행하기 부적절하다고 몰아간다. 케이트는 도난당한 컴퓨터 칩을 되찾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