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6: 잭은 모든 암살 용의자들의 사진을 확인한 후 선거 캠페인 직원이 용의자와 연인 관계임을 밝혀낸다. 테리와 킴벌리는 안전가옥에서 공격을 받고 키스는 칼에게 사건을 추궁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