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도망친 재닛은 교통사고로 병원에 있고, 테리는 킴벌리를 찾아다닌다. 잭은 납치 정보를 얻으려고 용의자가 있는 경찰서로 가고 파머는 그를 음해하려는 정보를 가진 기자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