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1: 오드리의 남편이 원자로 테러와 관련 있음을 눈치 챈 잭은 그를 심문해 그의 빌딩과 관련된 인물을 알아낸다. 커티스와 잭은 주어진 시간 15분 안에 원자력 용해를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