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8: 잭은 드레이즌을 가장해 중요한 연락책을 만나러 간다. CTU 내부에선 잭의 임부를 방해하고 잭의 가족들을 뒤쫓는다. 파슬로 박사가 기억을 상실한 테리를 집에 데려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