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3: 하산의 일정을 빼낸 여기자는 하산의 숙소 카드까지 발급받아 용의자로 몰린다. 하산의 동생은 암살 계획을 재촉한다. 폭탄 테러 소식이 알려지자 테일러 대통령은 자리를 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