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은퇴한 잭 바우어는 CTU에서 핵 테러에 대비 명령이 떨어지자 현장에 다시 투입되고 파머 대통령과 FBI, CIA, 군의 수장들이 모여 의논한다. 한편 킴은 보모 일을 시작한다.